금일방문자: 125
전체방문자: 739,382
ID :  
PW :  
유아경제지도사
어린이경제지도사
청소년경제지도사
가베지도사
냅킨아트지도사
노인복지활동지도사(노인심리)
독서지도사 2급
동화구연 2급+손유희
동화구연지도사 2급
손유희지도사
미술심리상담 2급
방과후지도사 2급
부모상담전문가 2급
북아트지도사
색종이접기지도사
심리상담사 2급
아동미술 2급
아동심리상담사 2급
아동요리지도사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기주도학습코칭 2급
종이접기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펠트공예지도사
폼아트지도사
풍선아트지도사 2급
NIE지도사
POP지도사
동화구연 교재비 납부
 
  --
 
 
국민은행 017001-04-183900
사)한국심리상담전문학회
방과후지도사 2급
강 좌 명 : 방과후지도사 2급
학습기간 : 30일
수 강 료 : 50,000
개 강 일 : 결제확인 후 즉시
한국민간자격개발원 자격증 샘플 크게보기 한국심리상담개발원 자격증 샘플 크게보기 강의목차 샘플강의 자격등록확인 자격증취득절차 profile
   방과후지도사 교안
   방과후지도사 과제1
   방과후지도사 과제2
   1과목 : 방과후지도개론
   1강 - 교육의 의미와 개념 37분 12초
   2강 - 방과후 아동지도의 대상 19분 04초
   3강 - 방과후 아동지도사의 역할 37분 06초
   4강 - 외국의 방과후 아동지도1 37분 06초
   5강 - 외국의 방과후 아동지도2 36분 09초
   6강 - 국내 방과후 아동지도의 발달 과정 20분 34초
   7강 - 국내 방과후 아동지도의 분류 22분18초
   8강 - 우리나라 방과후 아동지도의 문제점 30분28초
   2과목 : 아동지도방법론
   1강 - 아동기의 발달특성 37분22초
   2강 - 아동기의 신체적 성장 27분31초
   3강 - Freud의 성격발달이론(심리성적 발달) 24분24초
   4강 - Erikson의 성격발달단계 27분10초
   5강 - 방어기제를 통한 아동의 이해 33분35초
   6강 - 생활지도의 기본 방향 22분34초
   7강 - 아동의 발달을 돕는 생활지도의 실제 26분32초
   8강 - 방과후 지도사가 알아야 할 대표적인 생활지도의 설계 34분23초
   9강 - 문제행동의 원인 44분10초
   10강 - 관찰학습 53분30초
   11강 - 행동 수정의 개념 42분54초
   12강 - 아동의 문제행동에 따른 방과후 지도사의 역할_1 32분34초
   13강 - 아동의 문제행동에 따른 방과후 지도사의 역할_2 23분23초
   14강 - 안전의 의미 30분29초
   15강 - 아동의 안전지도 시 위험요소 평가 20분24초
   16강 - 구체적인 안전사고 예방 지도 방법의 예 29분18초
   3과목 : 교수학습방법론
   1강 - 학습의 개념 28분15초
   2강 - 교수학습 : 수업의 과정_1 28분21초
   3강 - 교수학습 : 수업의 과정_2 22분38초
   4강 - 행동주의 학습이론과 인지주의 학습이론의 비교 27분34초
   5강 - 행동주의 학습이론 : Skinner의 조작적 조건화 25분47초
   6강 - 학습에 대한 인지주의적 접근 25분21초
   7강 - Kohler의 통찰 학습이론 32분38초
   8강 - Keller의 동기 학습 이론 35분00초
   9강 - 학령기 아동의 발달특성 19분10초
   10강 - 학습장애 아동에 대한 대처를 위한 개요 25분24초
   11강 - 학습장애의 원인 30분15초
   12강 - 학습장애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전략 23분32초
   13강 - 학습의 종류 : 수용학습 & 발견학습 19분03초
   14강 - 학습의 종류 : 탐구학습법 22분08초
   15강 - 학습의 종류 : 협동학습법 28분37초
   4과목 : 방과후프로그램론
   1강 - 방과후 아동 프로그램의 특징 및 분류 23분26초
   2강 - 영·유아 보육기관 중심형 방과후 프로그램 16분57초
   3강 - 복지 중심형 방과후 프로그램 27분16초
   4강 - 학교 중심형 방과후 프로그램 25분48초
   5강 - 아동복지의 이해 22분54초
   6강 - 아동복지의 범위와 대상 27분56초
   7강 - 아동복지의 기본적인 원칙 15분14초
   8강 - 아동권리의 개념과 내용 22분39초
   9강 - 아동복지의 대상 27분19초
   10강 - 방과후 프로그램 우수 운영 사례 (학교 중심형 방과후) 24분22초
   11강 - 방과후 프로그램 우수 운영 사례 (지역아동센터) 18분04초
   5과목 : 방과후 운영의 실제
   1강 - 영·유아 보육기관 내 방과후 지도시설 설치 기준 23분27초
   2강 - 사설 방과후 아동지도시설이란? 23분29초
   3강 - 지역아동센터의 시설 및 설비 기준 23분22초
   4강 - 학교 중심형 방과후 지도의 개요 28분13초
   5강 - 방과후 학교 우수강사인증제의 이해와 실무 28분17초
   6강 - 방과후 학교 돌봄 및 보육 교실 운영의 실제 16분35초
   7강 - 방과후 학교 기초 학습도우미(부진아 지도)의 이해와 실무 22분30초
   8강 - 방과후 학교 자유수강권 제도의 이해 28분41초
   9강 - 상담이란? 37분18초
   10강 - 자녀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지도사가 아이를 미워한다고 여기는 학부모 40분18초
   11강 - 수업 : 수업의 의미 20분31초
   12강 - 학습동기 유발 : 전략 34분59초
   13강 - 발문 지도 요령 : 좋은 발문의 이해 24분53초
   14강 - 학습의욕을 높이는 발표 지도 요령 28분05초
   15강 - 원활한 수업을 위한 주의집중법 28분29초
   16강 - 바람직한 수업을 위한 교수학습 지도안 30분31초
   17강 - 방과후 학교 특기적성 강사의 자격 기준 24분13초
   18강 - 지역아동센터의 모집 공고 예시 18분05초
   19강 - 취업 서류 작성 요령 : 이력서 작성 방법 30분07초
   20강 - 면접 : 면접 시 주의사항 28분10초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정책 홈페이지이용약관 온라인문의
한국심리상담전문학회 | 대표 김충성 | 사업자등록번호 763-98-00243    홈페이지 담당자 : 김충성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53 아디다스매장 3층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충성
대표전화 : 02-946-1119   팩스 : 02-945-1118   E-mail : sunguja1004@naver.com  


I01